LS전선아시아

대표이사 인사말

지속 성장을 향해 달려 가는 LS전선아시아를 소개합니다.

ASEAN No.1 종합전선회사로
성장을 가속화하고 있는 LS전선아시아!

  LS전선아시아가 베트남에서 전선사업을 시작한지 어느덧 20년이 넘었습니다.  남보다 먼저 시장에 진입하여 베트남 1위를 넘어 ASEAN에서 선두그룹 회사로 성장 하였으며 그 결실로 2016년에는 해외투자기업으로는 처음으로 한국증시에 상장하게 된 뜻깊은 한해가 되었습니다.

  베트남 하이퐁시에 위치한 LS-VINA는 베트남 유일의 저압부터 초고압까지 생산하는 전력 케이블 전문회사로 베트남 1위를 넘어 ASEAN에서도 최고의 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유럽, 남미까지 전세계에 걸쳐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호치민시에 위치한 LSCV는 전력케이블에서 통신케이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한 회사이며 미래를 위한 새로운 사업을 지속적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LSCV의 UTP 생산 공장은 세계 최고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유럽, 미국시장의 주요 통신사업자들을 고객으로 확보 하고 있으며 2015년 투자된 광케이블 사업 또한 짧은 기간 동안 놀라운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ASEAN은 인구 6억명, GDP 성장율이 5%에 이를 정도로 역동적인 시장으로 산업구조 고도화로 인해 사회간접시설 투자가 확대되고 있고, 특히 전력망과 통신망은 비약적인 증가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런 시장에서 LS전선아시아는 베트남에서의 성공에 만족하지 않고 확보된 역량을 기반으로 기술과 설비 투자를 확대하는 동시에 제3의 새로운 생산거점으로 미얀마를 선정, 새로운 미래를 준비해가고 있습니다.

  LS전선아시아는 고객, 주주, 지역사회에 최고의 파트너가 되기 위해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ASEAN시장을 넘어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을 가속화 시키겠습니다.

저희 LS전선아시아의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